-
박명수, 지드래곤에 서운함 토로…“조세호만 신발 주고 난 안 줘?”뉴스 2025. 4. 11. 19:38300x250300x250

박명수, 아이돌 응원봉 25종 직접 리뷰
개그맨 박명수가 유튜브 채널 '할명수'에서 아이돌 콘서트 응원봉 25종을 직접 리뷰하며 팬심 가득한 토크를 펼쳤습니다.
영상 속 박명수는 딸 민서와 함께 관람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콘서트를 언급하며 TXT 응원봉을 바로 알아챘고, "이건 알지. 내가 민서랑 같이 가서 봤으니까"라며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이어 "팬들은 진짜 계속 흔들더라. 팔 떨어지는 줄 알았다"고 말하며 아이돌 팬들의 열정에 감탄했습니다.
"이래서 응원봉 비싼가?" 팬생활도 돈 있어야 가능?
박명수는 응원봉마다 다양한 기능을 체험하면서 현실적인 멘트를 쏟아냈습니다. 특히 수납 기능이 있는 응원봉을 보며 "이런 기능 때문에 비싸진 거야. 이거 빼면 2만 원대로 산다"며 “돈 없으면 팬도 못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300x250블랙핑크·지드래곤 언급하며 유쾌한 '서운 토크'
블랙핑크 응원봉을 본 박명수는 "머리 딴 지수 모습 같다"고 표현하며 "너 윤종신 형과 친하게 찍었더라. 서운하더라. 너의 SNS를 통해 윤종신과 나 중에 골라줘"라고 농담 섞인 발언을 던졌습니다.
이날 가장 큰 웃음을 유발한 장면은 지드래곤(G-DRAGON) 응원봉을 리뷰하는 순간이었습니다. 박명수는 "지디가 디자인한 거 아니냐. 지디가 디자인한 신발을 조세호는 주고 나는 안 줬다. 진짜 서운하더라"며 솔직한 감정을 털어놨습니다.
이어 지드래곤을 향해 "지디야, 잘 지내지? 난 너의 팬이야. 속 타게 하지 말고 '할명수'에 한번 나와. 이랬는데도 안 나오면 나도 가만히 있지 않겠다. 사랑한다"고 말하며, 유쾌하게 출연을 요청했습니다.
아이유부터 세븐틴, 제로베이스원까지…응원봉 퍼레이드
이날 영상에서는 TXT와 블랙핑크, 지드래곤 외에도 아이유, 세븐틴, 샤이니, 소녀시대, 더보이즈, 데이식스, NCT, 에스파, 있지, 트와이스, 아이브, 투애니원, 에픽하이, god, 라이즈, 제로베이스원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응원봉이 등장했습니다.
박명수는 응원봉을 하나하나 살펴보며 "2주 후에 해도 까먹을 것 같다"고 말하면서도 팬들의 정성과 열정을 진심으로 존중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유튜브 채널 '할명수', 팬심 담긴 리뷰로 호응
해당 영상은 공개 직후 팬들과 시청자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박명수 특유의 위트와 진솔함이 더해져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박명수의 유쾌한 '서운함 토크'는 앞으로도 다양한 게스트와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사진출처
유튜브 채널 '할명수', TV리포트 DB
인기글
마티치, 오나나 도발에 일침…"맨유 역사상 최악 골키퍼가 할 말은 아냐"
오나나, 자신감 드러냈지만 팬들은 ‘불안’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골키퍼 안드레 오나나가 올림피크 리옹과의 유로파리그 8강 1차전을 앞두고 자신감을 내비쳤습니다. 오나나는 "우리가 리옹보
big-data-k.tistory.com
300x250300x250'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한도전’ 20주년 팬 축제 열린다…유재석·노홍철은 왜 불참했을까? (3) 2025.04.11 조세호, 결혼식 축의금 비화 공개…"금고에 봉투 그대로 보관 중" (5) 2025.04.11 마티치, 오나나 도발에 일침…"맨유 역사상 최악 골키퍼가 할 말은 아냐" (0) 2025.04.09 백승호, 강등 후 6개월 만에 반전…버밍엄시티 ‘기적 승격’ 이끌다 (1) 2025.04.09 ‘산책 수비’ 다이어 또 논란…김민재 교체 후 벌어진 1분의 참사 (0) 2025.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