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방흡입 했는데 더 찌다니?” 윤정수 족저근막염 고백에 팬들 충격뉴스 2025. 4. 4. 12:33300x250300x250
달라진 외모에 깜짝…‘살아보고서’서 드러난 윤정수의 현재
MBN 예능 프로그램 ‘살아보고서’를 통해 오랜만에 안방을 찾은 방송인 윤정수가 시청자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건넸습니다. 하지만 첫인상은 반가움보다 걱정이 앞섰습니다. MC 김성주가 “살이 좀 쪘다”고 직설적으로 말하자, 윤정수는 “당 조절 때문에 체중 관리가 어렵다”고 솔직하게 밝혔습니다. 특히 그는 "혈당은 괜찮지만 체중 증가로 족저근막염이 생겼다"며, "걸을 수 없는 나라에서 살고 싶다"고 덧붙여 건강 상태에 대한 우려를 더했습니다.
300x250지방흡입 수술 후에도 반복된 체중 증가, 그 이유는?
윤정수는 과거 KBS2 ‘살림하는 남자들2’에서 지방흡입 수술 사실을 공개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당시 수술을 통해 외적인 변화를 기대했지만, 그 이후 관리 부족으로 오히려 “배에 지방이 더 단단히 쌓였다”는 고백이 나왔습니다. 지방흡입 후 꾸준한 식습관 관리와 운동이 중요하다는 점을 반증하는 사례이기도 합니다.
다이어트 고충 솔직 고백…“신진대사 문제 있다”
윤정수는 지난 2월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했을 당시에도 체중 관련 언급이 나왔습니다. 출연진들이 “특수 분장을 한 거냐”고 묻자, 윤정수는 “신진대사 문제도 있고, 음식을 자제하지 못했다”며 자조 섞인 미소를 보였습니다. 이어 “다이어트를 안 하는 게 아니라 잘 안 된다”고 덧붙이며, 많은 이들이 겪는 현실적인 고민을 공감 가는 말로 풀어냈습니다.
30억 빚에 개인파산까지…윤정수가 버텨낸 시간들
윤정수는 과거 사업 실패와 연대보증으로 인해 30억 원이 넘는 빚을 떠안았고, 2013년에는 결국 개인파산을 신청했습니다. 고가의 부동산과 차량을 모두 처분하며 생계를 이어갔던 그는 JTBC ‘님과 함께2’를 통해 대중 앞에 다시 나섰고, 김숙과의 가상 결혼 생활로 재기에 성공했습니다. 누구보다 극복의 아이콘으로 손꼽히는 그의 스토리는 많은 이들에게 용기를 주기도 했습니다.
팬들 향한 진심 “건강 회복하고 싶다”…응원 쏟아져
이번 방송을 통해 윤정수는 자신을 둘러싼 외모 변화와 건강 문제에 대해 숨김없이 이야기하며 진심을 전했습니다. 이에 대해 팬들은 “윤정수 지금도 멋있어요”, “무엇보다 건강이 제일입니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진심 어린 응원을 보내고 있습니다. 과거 수많은 시련을 딛고 일어섰던 윤정수가 이번에도 건강을 되찾아 다시 한 번 웃음을 선사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 MBN ‘살아보고서’, JTBC ‘아는 형님’
인기글
남프랑스 노을 아래, 영화보다 아름다웠던 전혜빈의 프러포즈 이야기
남프랑스에서 시작된 두 사람의 운명 같은 사랑누구나 한 번쯤 꿈꿔봤을 법한 영화 같은 프러포즈. 배우 전혜빈은 그 꿈을 실제로 경험한 주인공이다. 전혜빈은 최근 유튜브 채널 ‘지인의 지인
big-data-k.tistory.com
300x250300x250'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결혼은 선택”… 김연자가 선택한 인생의 무대와 독립 선언, 왜 울림이 클까? (1) 2025.04.04 “3층 집인데 난방비 2만5천 원?” 홍진경 절약 비결에 모두가 놀라 (0) 2025.04.04 남프랑스 노을 아래, 영화보다 아름다웠던 전혜빈의 프러포즈 이야기 (0) 2025.04.04 시청률 8.3% 돌파! ‘미스터트롯3 TOP7 비긴즈’, 김용빈 감동 스토리 (2) 2025.04.04 “딸 같았다”는 말이 더 큰 상처였다…오영수 항소심 결심공판, 진정성 논란 왜 커졌나? (0) 2025.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