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다희, 연애 고수 한해 ‘놀라운 토요일’에서 밝혀진 숨겨진 매력의 정체는?뉴스 2025. 3. 30. 17:20300x250300x250
‘놀라운 토요일’ 성씨 특집, 빛났던 이다희와 한해의 케미
지난 3월 29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은 ‘성이 동일한 사람들’ 특집으로 꾸며지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방송에는 드라마 이혼보험의 주역인 이동욱, 이다희, 이광수, 이주빈이 출연해 유쾌한 분위기를 더했다. 특히 시청자들의 관심을 끈 장면은 배우 이다희가 절친인 한해에 대해 언급한 부분이었다. 이다희는 “‘솔로지옥’ MC로 시즌 4까지 함께 하며 친해졌다”고 밝히며, 한해의 숨겨진 연애 스킬을 폭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덱스보다 위? 이다희가 밝힌 ‘진짜 연애 고수’ 한해
이다희는 “덱스가 플러팅 장인으로 알려져 있지만, 진짜 연애 고수는 한해다”라고 단언하며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이어 “하수들이 쓰는 티 나는 기술이 아니라, 하버드급 연애 스킬을 가진 사람”이라고 표현해 출연진 모두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특히 그녀는 한해의 연애 기술이 “자연스럽고 계산적이지 않다”며 진정한 매력은 그 자연스러움에 있다고 강조했다. 이에 붐과 신동엽은 “한해가 여기선 ‘덜덜이’지만, 실제로는 다르다”며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300x250
연애 고수 평가에 수줍은 한해, “멋진 모습 보여드릴 것”
이다희의 폭로 이후 주목을 받은 한해는 쑥스러움을 감추지 못하면서도 “오늘 멋진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다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의 의외의 반전 매력에 출연진들은 물론 시청자들도 큰 관심을 보였다. 이다희는 “한해는 플러팅할 때도 자연스럽다. 머리로 계산한 게 아니라 몸에 배어 있다”고 덧붙이며 한해의 연애 능력에 확신을 보였다.
‘마피아 받쓰’ 새 룰 적용…이광수 의심 폭발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마피아 받쓰(받아쓰기)’ 게임이 새로운 룰과 함께 진행됐다. 기존 2명이던 마피아가 3명으로 늘어난 반면, 서로의 정체를 모른다는 설정이 도입돼 게임의 긴장감을 배가시켰다. 피오, 박나래, 한해 등은 이광수를 집중적으로 의심하며 폭소를 자아냈고, 시청자들 역시 실시간 댓글을 통해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방송 이후 커뮤니티 반응 폭발…“한해, 진짜 연애 고수?”
방송 직후 주요 포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한해의 연애 능력에 대한 궁금증이 폭발적으로 쏟아졌다. “진짜 한해가 연애 고수일 줄은 몰랐다”, “하버드급 연애 스킬이 뭘까?”, “이다희랑 케미 너무 좋다”, “둘이 ‘솔로지옥’에서 진짜 잘 맞았던 이유가 있었네” 등 다양한 반응이 이어졌다. 특히 예능 속 이다희의 유쾌한 폭로가 화제가 되며, 향후 한해의 연애관이나 실제 연애 스타일에 대한 관심도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연예계 속 숨은 연애 고수, ‘한해’의 재조명
이번 방송을 통해 ‘덜덜이’로 알려졌던 한해는 ‘연애 고수’라는 새로운 타이틀을 얻게 됐다. 유쾌한 입담과 따뜻한 매너, 그리고 자연스러운 연애 스킬까지 겸비한 한해는 예능뿐 아니라 연애 리얼리티에서도 주목받을 인물임을 입증했다. 앞으로 ‘놀라운 토요일’을 비롯해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그의 진면목이 드러날지 기대가 모아진다.
사진 출처 : tvN '놀라운 토요일'
인기글
임영웅과 눈물의 녹음 현장…윤명선 작곡가의 진심 어린 고백
임영웅과의 ‘인생찬가’ 녹음 비화, 윤명선 작곡가의 눈물29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은 작곡가 윤명선 특집 2부로 꾸며지며 큰 감동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서 윤명선은 임영웅과 함
big-data-k.tistory.com
300x250300x250'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복 장인 박술녀, “비단 사느라 평생 월세살이” 전통문화인의 현실 (3) 2025.03.30 친부 정체 드러난 서동주, ‘보물섬’ 12회 충격 전개 요약 (0) 2025.03.30 임영웅과 눈물의 녹음 현장…윤명선 작곡가의 진심 어린 고백 (1) 2025.03.30 '놀면 뭐하니?' 유재석, 임우일과 어머니의 특별한 사연 공개 (0) 2025.03.30 정해성, 진실과 파헤치다 - 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 12회' 마지막회 (1) 2025.0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