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진스, 활동 중단 속 팬들에게 감동 편지…"버니즈 편지 덕에 울지 않을 수 없어"뉴스 2025. 4. 11. 19:58300x250300x250


팬 향한 진심 담은 장문의 메시지
걸그룹 뉴진스가 소속사 어도어와의 전속계약 분쟁으로 활동 중단을 선언한 가운데, 팬들에게 애정 어린 메시지를 전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11일 뉴진스 멤버 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은 그룹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장문의 글을 공개했습니다. 이들은 “우리가 지금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버니즈(팬덤명)와 소통할 때 제일 많은 힘을 얻는다”며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이어 “버니즈가 보내준 편지 한 장 한 장이 너무 소중해 매일 빠짐없이 읽고 있다. 위로와 격려, 사랑이 고스란히 느껴져 울지 않을 수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받는 사랑이 벅찰 정도…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
멤버들은 “사실 이렇게 많은 사랑을 받아도 되는지 겁이 날 때도 있다. 그래서 버니즈가 자랑스러워할 수 있는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자신에 대해 더 알고 싶다는 마음도 드러냈습니다.“나는 나를 잘 모르고 나의 감정을 잘 모를 때가 있다. 요즘 내 감정을 더 많이 느끼려 노력 중인데, 버니즈의 편지를 읽을 때 마음이 풍부해지고 나를 더 잘 들여다보게 된다”고 말했습니다.
300x250“버니즈와 함께라는 생각에 괜찮아…서로 행복했으면”
끝으로 뉴진스는 “버니즈가 걱정해주셨는데, 언제든 함께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 하나도 힘들지 않다”며 “우리 잘 먹고 잘 자고, 가족과 멤버들과 좋은 시간 보내고 있다. 버니즈도 건강하고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습니다.이와 같은 뉴진스의 메시지는 팬들과의 끈끈한 유대감과 진심 어린 소통이 고스란히 담겨 있으며, 그룹의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팬들을 먼저 생각하는 모습이 많은 이들의 감동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법적 분쟁 상황 정리
한편, 뉴진스와 어도어의 전속계약 분쟁은 여전히 현재진행형입니다. 뉴진스는 지난해 11월, 전속계약 위반을 이유로 어도어 측에 계약 해지를 통보하며 독자 활동을 선언했습니다. 어도어는 이에 반발해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전속계약 유효 확인’ 소송을 제기했고, 같은 해 12월에는 ‘기획사 지위보전 및 광고계약 체결 등 금지 가처분’을 신청했습니다.지난 3월 21일, 법원은 어도어의 가처분 신청을 인용하며, 뉴진스는 법원의 본안 소송 1심 결과가 나오기 전까지 독자 활동이 불가능해졌습니다. 이에 뉴진스 측은 이의 신청서를 제출했고, 같은 주 홍콩 무대에서 활동 중단을 선언했습니다.
합의 가능성은? 양측 입장차 여전
최근인 4월 3일에는 ‘전속계약 유효 확인 소송’의 첫 심문기일이 열렸고, 어도어 측은 “합의를 희망한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하지만 뉴진스는 “그런 걸 생각할 상황이 아니다”라며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어 4월 9일에는 뉴진스가 가처분 인용 결정에 불복해 제기한 이의 신청 심문기일이 비공개로 진행되었습니다.팬들과의 정서적 유대는 여전히 단단하지만, 법적 분쟁의 해결은 쉽지 않은 국면에 놓여 있습니다. 향후 재판부의 판단과 양측의 입장 변화가 이 사태의 향방을 가를 것으로 보입니다.
사진출처 :
'mhdhh' 인스타그램
인기글
아이브 레이, 조이 집 방문…'찐친' 케미에 시청자 기대↑
'나 혼자 산다' 조이 집에 등장한 레이, 반려견과 함께한 일상 공개11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레드벨벳 조이의 자취 6개월 차 일상이 공개된다. 이 날 방송에서는
big-data-k.tistory.com
300x250300x250'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가영, 알고 보니 독일 출신 다재다능 배우…유퀴즈서 반전 매력 뽐내 (1) 2025.04.11 26세에 2억 모은 곽지현, '생활의 달인' 뒤 숨겨진 가족사 고백 (1) 2025.04.11 아이브 레이, 조이 집 방문…'찐친' 케미에 시청자 기대↑ (1) 2025.04.11 아이브 레이, 공항서 레더룩 완성…日 콘서트 앞두고 분위기 '압도' (3) 2025.04.11 안유진, 데뷔 후 첫 드라마 OST 참여…'언젠가는슬기로울전공의생활'에 봄빛 더했다 (1) 2025.0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