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정현, 전주국제영화제서 밝힌 출산 후 변화…“삶도 연기도 깊어졌다”뉴스 2025. 4. 2. 11:52300x250300x250

출산 후 새로운 감정의 세계…이정현의 진심 어린 고백
이정현이 제25회 전주국제영화제 기자회견에서 출산 이후 달라진 삶의 시선을 솔직히 털어놓았다. 그녀는 “아이를 낳은 후 삶의 모든 것이 달라졌다. 예전에는 스쳐 지나갔던 감정들이 이제는 가슴 깊이 들어온다”며, 감정에 대한 민감도가 높아졌다고 전했다. 이정현은 2022년 첫 아이를 출산한 이후 배우로서의 연기뿐만 아니라 엄마로서의 삶에도 온전히 집중해왔다. 이러한 변화는 그녀가 선택하는 작품의 주제는 물론 연기 스타일에도 뚜렷하게 반영되고 있다.
엄마가 된 후 달라진 연기의 결…더 깊어진 감정선
기자회견에서 이정현은 출산과 육아가 연기에 미친 영향을 구체적으로 설명했다. “아이를 키우면서 하루에도 수차례 감정이 오간다. 그 덕분에 감정에 훨씬 민감해졌고, 이를 연기에 자연스럽게 녹여낼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실제로 이번 전주국제영화제 출품작에서도 그녀의 감정 표현은 한층 섬세하고 진정성이 묻어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가족과 여성의 이야기, 이제는 내 이야기
이정현은 이번 영화에서 가족과 여성의 서사를 다룬 작품에 출연하며, 엄마가 된 자신의 이야기를 녹여냈다. 그녀는 “이제는 작품을 선택할 때도 가족, 사랑, 공감 같은 주제에 더 끌리게 된다”고 말했다. 이는 단순한 소재의 선호가 아닌, 삶의 변화에서 비롯된 감정의 방향성이라 할 수 있다. 출산 이후 그녀의 연기는 더 깊고 묵직해졌고, 그 진심은 고스란히 스크린을 통해 전달되고 있다.
연기 복귀 신호탄…앞으로의 행보에 이목 집중
전주국제영화제를 통해 이정현은 본격적인 연기 복귀를 알렸다. 오랜 공백기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연기는 여전히 강렬하고 섬세하다. 앞으로 다양한 장르의 영화와 드라마로 복귀할 계획이라는 그녀는, 단순히 배우에 머물지 않고 감독과 제작까지 시야를 넓히고 있다. 이정현은 “예전보다 느려졌지만 훨씬 깊어졌다”며, 자신의 속도로 차근차근 연기 인생 2막을 열겠다는 의지를 내비쳤다.
‘엄마이자 배우’ 이정현, 삶을 담은 연기로 공감 이끌어내
이정현은 “처음엔 모든 것이 낯설고 두려웠지만, 아이를 통해 더 단단해진 자신을 만났다”며 배우로서, 엄마로서의 삶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녀는 현실 속 여성의 이야기를 계속해서 담아내고 싶다는 뜻도 밝혔다. “여성의 삶은 복잡하고 아름답다. 그런 다양한 감정을 관객들과 나누고 싶다”고 말한 그녀의 행보에 대중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사진 출처 : 전주국제영화제 조직위원회
인기글
래퍼 노엘, 부친 장제원 전 의원 사망 후 팬들과의 소통으로 심경 밝혀
팬들과의 소통, "걱정 말라"는 담담한 메시지래퍼 노엘(본명 장용준)이 아버지인 장제원 전 국민의힘 의원의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 이후, 팬들과의 오픈채팅방을 통해 자신의 심경을 전했습니다
big-data-k.tistory.com
300x250300x250'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 도심 속 특별한 브로맨스, 정우와 추성훈의 감동적인 만남 (2) 2025.04.02 슈퍼주니어 최시원, ‘돌싱포맨’서 드러난 재력과 품격 있는 행보 (0) 2025.04.02 래퍼 노엘, 부친 장제원 전 의원 사망 후 팬들과의 소통으로 심경 밝혀 (1) 2025.04.02 박경림, 조인성과의 '뉴 논스톱' 시절 비하인드 공개…"알바 8개 하던 나에게 반한 그" (0) 2025.04.02 트와이스 채영, 산불 피해 복구 위해 1억 원 기부…따뜻한 선행 ‘훈훈’ (0) 2025.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