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현무·홍주연, 진짜 사귀는 걸까? 계속된 농담 속 대중 반응은뉴스 2025. 4. 7. 21:52300x250300x250

사당귀 300회 특집, 핑크빛 농담으로 시선 집중
4월 6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300회 특집은 평소보다 더욱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그 중심에는 MC 전현무와 아나운서 홍주연의 열애설이 또 한 번 화제로 떠오른 장면들이 자리했습니다. 방송 내내 둘 사이를 둘러싼 농담이 이어졌고, 출연진들마저 이를 유쾌하게 즐기는 분위기였습니다.
'진품명품' MC 발탁, 전현무 영향설까지
이날 방송에서 엄지인 아나운서는 홍주연이 ‘TV쇼 진품명품’의 MC가 된 소식을 자랑스럽게 전했습니다. 그러나 박명수는 “그건 전현무 덕 아니냐”며 농담 섞인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이에 전현무는 “아기 엄마요?”라며 당황했고, 박명수는 “그 아기는 KBS 본관 어린이집에 있다”고 받아치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300x250딘딘 반응으로 다시 불붙은 열애설
딘딘 역시 사내에서 홍주연의 이름을 보고 “이분이 현무 형이랑?”이라고 말했다는 일화가 소개되며, 두 사람 사이의 소문은 더욱 진지하게 회자됐습니다. 김숙은 “주연 씨는 확실히 인지도는 올라갔다”며 방송 이후 달라진 대중의 관심을 언급했습니다.
망원시장서도 '전현무=홍주연' 공식?
엄지인의 팬미팅을 위해 망원시장을 찾은 장면에서는 오히려 홍주연이 더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한 상인은 그녀를 보며 “축하드려요. 전현무”라고 인사했고, 이 말에 전현무는 “이제 망원시장도 못 가겠네”라고 말하며 당황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박명수는 이 틈을 놓치지 않고 “제수씨!”라고 외쳐 다시 한 번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실제 팬미팅보다 스포트라이트 받은 건 홍주연
엄지인의 팬미팅 당일, 생각보다 저조한 팬 수에 가짜 팬 모집까지 나섰지만, 현장에 있던 시민들의 시선은 홍주연에게 쏠렸습니다. 다가온 시민들이 “전현무?”라고 물으며 자연스레 둘을 연결 지었고, 출연진들은 또 한 번 이 분위기를 즐기는 모습이었습니다.
전현무, 보아와 라이브 방송 논란까지
한편, 전현무는 지난 4월 5일 술에 취한 상태로 가수 보아와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논란을 빚었습니다. 방송 중 보아에게 어깨를 기대거나 볼을 만지는 장면이 나와 팬들의 다양한 반응을 낳았고, 이에 전현무는 “회사에서 지금 난리가 난 것 같다”며 라이브를 서둘러 종료했습니다.
열애설 계속되지만 공식 입장은 ‘침묵’
전현무와 홍주연의 열애설은 ‘사당귀’ 방송을 중심으로 꾸준히 회자돼 왔습니다. 20살이라는 나이 차와 함께 반복되는 농담, 대중의 뜨거운 반응은 단순한 해프닝이라 보기 어려운 분위기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까지 양측 모두 명확한 입장은 밝히지 않아, 진실은 여전히 미궁 속에 남아 있습니다.
사진출처 : 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인기글
40kg 감량 미자, 다이어트 중 짠 음식 안 먹는 이유는?
다이어트 중 '짠 음식·국물' 피하는 미자개그우먼 미자(40)가 다이어트 기간 중 짠 음식과 국물을 피한다는 식단 비결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 17일, 미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
big-data-k.tistory.com
300x250300x250'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승철, 방송서 딸 결혼 깜짝 발표…"10월 사위 본다" (2) 2025.04.07 천록담, 순댓국 모델 발탁 이유? "부캐의 진정성 통했다" (2) 2025.04.07 40kg 감량 미자, 다이어트 중 짠 음식 안 먹는 이유는? (1) 2025.04.07 제니, 뉴욕서 선보인 젠지 감성 트위드룩 화제 (2) 2025.04.07 '광고 천재' 준범이, 엄마 홍현희와 첫 광고 데뷔…현장 비하인드 전격 공개 (2) 2025.04.07